또한, 방콕 가라오케는 밤문화의 일부로, 저녁 시간부터 새벽까지 운영되는 곳이 많습니다. 이로 인해, 낮 동안 관광을 즐긴 후 저녁에는 가라오케 바에서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이벤트 행사기간에 한번 방문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인 가라오케의 시스템을 설명드리자면, 오시기 전에 한인 실장에게 카톡이나, 텔레그램 등으로 컨택한 뒤에 매장에 방문하시여 룸에서 술 한 두잔 마시고 계시다보면 몇 분후에 마담이 태국 친구들 수십명을 우르르 데리고 들어옵니다.
방콕에서 느낀 것이지만, 대체적으로 많은 현지인이 친절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케이팝의 위력일까요? 한국인이라고 하니 대부분 반갑게 맞이해주었습니다. 국내에 있을 때에는 잘 몰랐는데요, 방콕을 가니 제대로 느낌이 왔는데요, 대한민국의 위상이 이미 세계적으로 높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큰틀로 보신다면 멤버로 보시면 되고, 한국노래방 기계로 다 세팅이 되어있으며, 모든 퀄리티를 신경써서 오픈을 했습니다.
이 업소는 이미 한국인들에게 매우 유명하며, 방문 시 한국인들의 존재를 자주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많은 한국 관광객들이 찾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다른 나라에서 한국인들이 많이 모이는 곳을 방문하면 약간의 이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 코리아나 가라오케는 아가씨들의 선택 폭이 정말 넓다는 거예요.
다양한 노래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어딜가든 소통에 문제가 생기면 답이없죠, 트러블이 생기거나 필요한것이 있을 때 가벼운거라도 소통이 안되면 시간잡아먹고 돈도잡아먹죠. 또한 혼자가서도 뻘쭘하지 않게 마마들이 잘 챙겨준답니다.
“코리아나”라는 이름처럼 한국 감성 듬뿍 담긴 곳인데요. 왜 여기가 좋은지 한 번 찬찬히 살펴볼게요.
텐프로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멤버의 시스템을 가져온 특성상 첫 방문때는 멤버 오픈 비용이 부담이 되실 순 있지만 오픈시 룸비 할인 혜택이라던지 믹서 무료제공 등 혜택도 있고 다음 방문때는 킵해놓은 오픈때 남은 위스키를 마시면서 따로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어지니 여행기간이 길거나 자주 태국을 방문 하신다면 오히려 더욱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방콕 에코걸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담당 매니저에게 문의하였는데요, 현지에서 하는 방법도 있지만, 저는 가기 전 국내에서 어떻게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였습니다. 방콕에 있는 에코걸의 경우에는 대부분 프리랜서로 활동해서 자동차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같이 다닐 때 편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에코걸이 주변을 잘 아니깐 관광지나 여러 장를 갈 때 상대적으로 편했었는데요, 만약 태국이 처음이신 분은 에코걸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해보았습니다.
계산서의 장난은 아무리 방콕 가라오케가 시스템이 잘되어 있다 하더라도 여차하면 들어갈 수 있는 문제입니다. 사실 여전히 일반 노동자들의 삶은 동남아의 삶과 다를 게 없습니다.
동남아 여행의 가장 큰 장점을 손꼽으라고 한다면 단연 방콕유흥 가성비일 것입니다. 가성비 부분에서 원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인데요, 국내와 비교해서 더 좋은 숙소에 머물 수 있고, 다채로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태국 방콕에는 마사지, 가라오케, 클럽 문화가 잘 갖추어져 있었는데요, 가시게 된다면 한 번 정도 경험해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에코걸 서비스도 빠질 수 없습니다. 방콕 에코걸 서비스와 관련된 후기를 설명드리기 전에 방콕의 유흥 문화 이용 후기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