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태국은 그런것들이 있어야할 동네에만 그런 업소들이 있을것이고 주택가나 학교앞 까지는 그런것들이 침투를 하지 않는다....
#태국밤문화 #파타야밤문화 #파타야모나리자 #파타야비지니스 #파타야더파티 #파타야헐리우드 #방콕밤문화
태국의 가라오케는 쉽게 생각하셔서 한국식 노래방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않는 곳 밤새도록 춤을 추는 것을 계획하고 있다면 방콕의 나이트클럽은 분명 깊은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정말 다양하고 여러가지 컨셉을 가진 변마들이 태국 전체에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근데 재미있는 것은 태국인 남성들은 절대로 이런 업소들을 드나들지 않는다는것....
태국의 전통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노천 음식점과 다양한 클럽, 바가 즐비하며, 특히 실롬과 통로 지역은 고급 바와 클럽이 많아 세련된 분위기에서 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 부분을 무조건 숨기고 쉬쉬 한다고 해서 여행객들이 태국에 여행을 와서 그런 부분을 쉬쉬 하면서 여행을 하느냐? 하면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절대로 그렇지가 않다는 것이다.
밤새 탐험을 한 후 배가 고플 때면 방콕에서는 다양한 심야 식사 옵션과 길거리 음식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도시는 요리로 유명하며, 밤에 현지 인기 요리를 맛보는 것보다 더 좋은 경험은 없습니다.
아름다운 푸잉들 : “급이 다르다”는 말처럼, 정말 모델급 비주얼인 분들이 많아서 한번빠지면 계속 태국만 오시게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파타야와 방콕에 정말 많이 있는데, 전립선 마사지부터 누루마사지, 때밀이 컨셉을 가진 컨셉마사지 등 정말 다양한 종류들이 있으니 방문 해보시고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사파이어 아고고는 특이하게 한국인 실장님을 통해 예약이 가능한 클럽입니다. 그만큼 파타야 판다클럽 우리나라 관광객분들이 쉽게 접근이 가능하며 바가지를 쓰는 경우가 없습니다.
파타야황제투어는 귀찮은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딱입니다. 모든것이 클릭 한번에 처리되며 파타야 입국부터 돌아가는 길까지 패키지 형식으로 잘 짜여진 투어코스입니다.
대표적인 클럽으로는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워킹스트리트의 판다클럽과 미스트클럽, 선즈클럽이 있고 워킹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헐리우드클럽, 월드하우스클럽, 임팩트클럽 등이 있습니다.